본문바로가기
좌측배경
우측배경
그림자
 
 
 
 
 
 
 
 
 
 
 
 
 
 
 
 
 
 
 
 
 

고객리뷰Customer Review

너무좋네요 :)
사진을 막 넘기고 나서는 어떤 동영상이 될까, 사진 많이 안찍은것도 후회되면서 여러생각이 많이 들었었어요. 화질도 안좋은거같고 ㅠㅠ 근데 너무 멋지게 편집해주셔서 사진이 모자랐던(?)티가 전혀 안나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돌잔치준비 한고비를 수월하게 넘긴기분이네요 ㅎㅎ
완전 맘에 들어요!!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고ㅠㅠ너무 맘에 들어요ㅋㅋㅋ
진주의 첫생일 동영상
너무너무 잘나왔어요~ 감사하고 수정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ㅠㅠ
맘에들어요
너무맘에들어요^^
아이아빠도잘만들었다고좋다고하네요
제작자님 너무 고맙습니다
고맙슴니다~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좋네요^^
생각보다 잘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너무맘에들어요~
시안확인하면서도 흐뭇하고 감동이고 눈물나네요 ㅎㅎㅎ
이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예쁘네요~
선택의 여지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완성된 시안 보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감사합니다~^^
이쁜사진이 별로없어 고민이었는데 너무 잘만들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넘넘예뻐요.
사진이 많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너무맘에들어요~ 감사합니다.^^
응답하라!!!
덕분에 유쾌하고 감동적인 돌잔치 였습니다ㅎㅎ기획 진짜 짱이에요 감사합니다ㅋㅋ
귀여워요
고생많으셨어요
넘 잘만들어주셨어요^^
아침부터 성장동영상보면서 훌쩍거렸네요ㅎㅎ

넘잘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아하게
처음 만들 때는 걱정이 많았는데 역쉬 잘만들어주셨서
넘 좋아요 제가 한건 사진 고르는 일 뿐이였는데 넘좋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맘에드네요
둘째인데..대부분 첫째꺼처럼 되어있어서 둘째전용 찾고있었는데..지데이가 젤맘에 들더라구요
역시 완성시안보니 맘에 쏙 드네요~^^
👍👍👍👍
세로 사진이 너무 많아 어쩌나했는데 편집 정말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영상편집도 넘 맘이드네요!!
잘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생각했던것보다 동영상잘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아주 마음에 쏙드네요 잘간직할게요 ^^
와우ㅎ 좋아요 지루할틈없이 재미습니다
잘만들어졌어요 감사해요
좋네용
세로사진뿐이라서 얼굴이동동떠보이는것말곤 이쁘네용ㅎㅎ
태양의후예좋아하는 엄마취향 취저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