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좌측배경
우측배경
그림자
 
 
 
 
 
 
 
 
 
 
 
 
 
 
 
 
 
 
 
 
 

고객리뷰Customer Review

엄마의 일기 최고예요
세로 사진이 많아 제작에 어려움이 있을까 걱정많이 했는데
너무 티안나게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나 둘째 돌잔치를 하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지난 일년을 돌아돌수 있는 계기가 된것 같아 뜻깊어요
거듭 감사 드려요
울왕자님 성장 동영상
예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좀더 장난스런 사진이 없어서 아쉽지만 그래두 감동적이에요....
굿굿굿
고맙습니다. 완전 감동^^
세로동영상만족합니다
아기가 이뻐서인가..?ㅋㅋ
영상과 음향 조화가 넘 맘에듭니다!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셧어요
성장동영상 제작후기...
포커스가 나간 한컷이 아쉽기는 하지만... 전체적인 완성도는 맘에 듭니다...
수고하셨어요~~~
멋집니다.
너무 잘 만들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세로사진도 생각보다 상당히 예쁘네요. 몇장 들어가는것도 괜찮겠어요
감사합니다.
너무감동적이에요~~~~
동영상보면서눈물찔끔.....
기대이상으로예뿌게잘만들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너무뜻깊은돌잔치가될꺼같아요
멋져요^^
날짜 다되어서 부랴부랴 사진 골라서
제출했는데 기대이상으로 이뿌게 만들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돌잔치 잘할게요
맘에들어요 ㅋㅋ
예쁘게 만들어주셧네요 ㅋㅋ
정말 맘에 들어요~~^^
보고 울었네요 너무 맘에들어요~~
1년의 시간이 그냥 스쳐지나가듯
많이 생각나게 하네요 ㅠ
보다가 울었어요 ..허허허허..
돌잔치 날에는 ㅡ일부러 외면해야할듯싶네요 또 울컥할까봐^^;;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넘 맘에들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사진 고를땐 힘들었지만 영상보니 뿌듯하네요. 좋아요~잘쓸게요~
이뻐요~
마음에 들어요 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의일기
잘 봣어요...
맘에도 들고 우리 이야기인데도 눈물이ㅠㅠ
마음에들어요
막상보니 너무 좋아요 ㅋㅋ잘선택함ㅋㅋ
아빠의후예 정말 추천합니다
사진고르며 어떨지 고민했는데 완성된 영상보니 넘 만족합니다~~ 세로사진 많았는데 인물중심으로 편집도 잘해주시고 넘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고맙습니다~~ 아빠의후예 구성도 넘 예쁘고 완성작은 생각이상이라 강추 합니다
좋아요~^^
세돌 동영상인데 예쁘게 잘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이뻐요
너무 귀엽게 잘 나온거 같아요
굿굿 만족합니다^^
아빠의 후예 성장동영상 기대했지만 역시나 멋있고 이쁘게 잘 만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대만족 입니다~ 곧 있을 아들 돌잔치에서 지인분들께 자랑할 일만 남았네요^^
지데이 적극 추천합니다!!!
괜시리 뭉클하네요ㅠ
세로사진 많구 사진도 늦게 보내 엄청 걱정했는데ㅠ 이쁘게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