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흠.....
-
첫돌인만큼 많이 신경썻고 많이 기대햇고 많이 잘해주고싶었는데 업체가..좀...별로네요.. 암튼 수고하셨어요
-
좋은영상
-
감사합니다
-
너무이뻐요!!
-
맘에들어서 노래도 맘에들구요 사진도 맘에들어요 감사합니다 ^^
-
감사
-
ㄱ
-
성장동영상~
-
너무 멋있게 스토리를 꾸며 주셔서 감사해용~너무 맘에 듭니다~
-
성장동영상 이쁘게 잘나왔어요~^^
-
집에 일이 있어서 성장동영상 준비가 늦어졌는데도 잔치에 지장없이 잘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더 잘 나온듯해요~^^ 잔치 잘치룰게요^^
-
너무 감동입니다~~
-
봐도봐도 너무 감동이에영~~^^
-
170903채영인
-
성정동영상을 파티쥬빌리에서 소개받고 했는데 통화하신 분들도그렇고 다들 너무친절하시고 영상도 너무마음에들어요♡
감사합니다♡♡
-
후기입니다
-
참 맘에들게 잘 만들었네요
저희부부둘이서
눈물콧물짜고울며 봤어요
감사합니다ㅜㅠ
-
정하준 아가 성장 동영상 후기
-
내 새끼라 그런지 넘 이뿌기만 하네요...ㅎㅎ 이쁘게 잘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
넘 맘에들어요!
-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너무 감동이예요.
-
사진 업로드할때까지만 해도 특별한 생각이 없었는데,
태어나고부터의 한해가 압축된 영상을 보니 매우 감동적이네요.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
감사합니다.
-
깔끔하네요.
-
성장동영상후기
-
끝부분에 아기가족사진 외에 부분이 좀 길어서 차라리 내용과 맞지않더라도 아기사진이나 가족사진이 들어가면 더 좋을것같아요 그치만 우리아기 일년 쭉 볼수있고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 무좋아요~
-
감동적이네요 잘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우리아기 돌
-
너무 감동스럽고 이쁘네요
지데이를 선택한게 잘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우아 엄청나요!
-
똥손중 똥손 맘이에요
우리아기 성장동영상은 커녕 찍는 사진마다 다 수전증 ㄷ ㄷ
이렇게 멋지게 만들어주시다니
둘째도 여기서해야겠다늠(없는둘째타령.. ㅎㅎ)
넘감사헙미다!!!
-
다예 성장영상
-
너무 잘만들었어요 .. 폭풍성장에 대한 가득한 이야깃 거리로 핵심 포인트를 짚어 좋았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마음에 듭니다
-
재미있고 좋아용ㅋㅋ감사합니다!
-
좋아요~
-
요청 문의 잘 응대해주시고 좋아요~






